트리 오브 세이비어가 22년 12월 27일 오전 0시에 넥슨 서비스가 종료되고 개발사인 IMC게임즈로 이관될 예정이다. 28일부터 IMC게임즈로 서비스 이관 이후에도 STEAM 플랫폼을 통해 트리 오브 세이비어를 계속 즐길 수 있다. 대신, 게임을 계속 진행할 기존 유저들은 넥슨 계정 로그인 후 사전 이관코드를 신청해 발급 받아야 하며, 환불 및 이관 거부 신청 시 해당 계정의 이관코드는 사용할 수 없게 된다.

이관코드 입력 가이드 페이지는 22년 12월 20일 오픈 예정이다. 이관코드는 고유코드라서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된다. 이관코드는 1회에 한하여 넥슨ID의 게임 정보가 스팀 계정으로 연동된다. 그리고 사전 이관코드 발급을 진행한 유저를 대상으로 선물을 지급하는데, 포포리온 날개, 포포리온 뱃지 말풍선(30일), 토큰: 15일[증정용], 용병단 증표 부스트 30일 이용권, 각인 슬롯 30일 확장권 등 여러가지 아이템을 제공한다. 해당 아이템들은 STEAM 플랫폼 서비스 시작 시 수령 가능하다.

27일 오전 0시 넥슨 서비스가 종료되고, 28일 IMC게임즈의 TOS가 시작되면 신규 서비스 기념으로 여러가지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23년 1월 26일까지 진행되며 1일차는 포포리온 펌 상자, 2일차는 [Lv4]바이보라 비전 선택 개방권을 지급하며 7일차에는 복각 티켓을 지급한다. 모든 이관 절차를 진한 유저는 서비스 이관 이후에도 상점을 포함한 모든 게임 콘텐츠를 기존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 넥슨 서비스 종료 및 IMC게임즈 이관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 이관 일정 안내.

▲ 이관코드 발급을 미리 받고 이전 준비를 하자.

▲ 사전 이관코드를 발급 받으면 스팀 시작시 푸짐한 상품을!

▲ 신규 서비스 시작부터 출석하면 아이템 지급

▲ 마침 점검이 끝난 직후 소식이 들려 단체 사진을 찍고자 유저분들께 부탁!

▲ 종료 아니고 이관!!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