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27형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MSI G2712’를 출시한다.

기존의 IPS평면 모니터 시장에서 공식으로 작용했던 1,000:1 명암비 비율에서 완전히 벗어나, 1,100:1 명암비를 적용하면서 세대교체의 전환점이 된 신제품 ‘MSI G2712’는 2022년 최고의 인기 모델 중 하나로 꼽히는 ‘MSI 옵틱스 G271’의 세컨모델로 채택됐다.

먼저 게이밍 모니터의 핵심 요소 중 하나인 최대 주사율을 170Hz로 향상시킨 것은 물론,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FreeSync Premium) 및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 기술을 적용한 ‘MSI G2712’는 점차 고사양을 요구하는 게임환경에 맞춰 기능을 한층 강화시켰다.

나아가 모니터 설정을 통해 최대 120Hz 주사율의 MSI콘솔모드 기술을 추가한 ‘MSI G2712’는 컴퓨터 게임뿐만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를 통한 콘솔게임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이밖에도, 첨단 A.I를 통해 게임 내 암부 영역을 실시간으로 감지 및 조정해주는 ‘나이트 비전’ 모드와 3개의 프리셋으로 사용환경에 따라 즉시 변경할 수 있는 화면모드 설정, 모니터 후면에 위치한 5방향 OSD 네비게이션 조이스틱은 게이머들이 더욱 편리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MSI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미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로 평가받고 있는 ‘MSI 옵틱스G271’의 두 번째 모델로, 한 단계 진화된 모니터 성능과 함께 더욱 얇아진 이너베젤로 압도적인 게임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