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9일, 나인아크(대표 이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한국을 포함한 대만,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지역에서 동시 시작되며, 국내에서는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 외에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방문해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정령들과 세계관, 게임 시스템 등 '에버소울'과 관련된 구체적인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경품 및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참여한 이용자 수에 따라 에픽 등급 정령 '미카', '한정 코스튬', 정령 소환에 사용되는 '에버스톤' 등 풍성한 아이템과 재화를 지급한다.

여기에, 카카오톡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에버소울' 브랜드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모티콘 이벤트',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 친구를 초대해 참여하는 '하트 랭킹전'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인연 시스템'을 비롯해 수집한 정령들과 직접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마치 연애하는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에버소울'의 사전 예약 및 출시 관련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