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좀 의역을 해보자면 국방의 부름 혹은 의무. 대한민국 대다수 성인 남성들에겐 익숙하고 친숙한 느낌을 주는 게임명으로 확실히 FPS 게임 중에는 배틀필드 시리즈와 함께 따라올 게임이 없을 정도로 업계에선 최고의 평을 받고 있는 대작이다. 갓겜 ㅇㅈ?

그중에서도 올해 새로 출시한 시리즈 내 등장하는 특유의 집업 후드티와 사막색 방탄복을 입고 다니는 태스크 포스 141 팀은 콜 오브 듀티 시리즈를 해본 유저라면 싫어할래야 싫어할 수 없는 게임 내 낭만 그득한 요소 중 하나다. 게임은 안 해봤어도 고스트나 캡틴 프라이스 정도는 한 번쯤 들어봤을 테니까.


이와 함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와 콘솔 게이밍 기어 액세서리 브랜드 컨트롤프릭에서 2022년도 새로운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하며 콜 오브 듀티 팬들을 저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게임 내 태스크 포스 141과 조직 내 많은 인기를 끈 사이먼 고스트 라일라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이번 기사의 주인공 컨트롤프릭 퍼포먼스 썸스틱부터 고스트 한정판 키캡, 마우스 패드까지.

이전에도 컨트롤프릭은 콜 오브 듀티와 함께 한정판 퍼포먼스 썸스틱을 만들었던 이력이 있었지만, 이번에는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찾아왔다. 콘솔 게이머들의 손과 발이 되어주는 필수템,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더 부드러운 움직임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FPS 게임을 컨트롤러로 하는 유저들에겐 꽤 유용한 제품이다.


또한, 장시간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유저들을 위해 레이저 성형 고무 소재를 채택해 미끄러움으로부터 손가락이 밀리는 현상을 방지했다. 다만, 썸스틱을 결착하면 양쪽 스틱의 높이가 높아지는 하이 라이즈형으로 바뀌어 적응하는 데에는 시간이 조금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제품 퀄리티나 디자인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콜 오브 듀티 팬이라면 만족스러울 정도다. 컨트롤프릭만의 독자적인 레이저 성형 고무 소재, 전체적으로 콜 오브 듀티 특유 초록색 색상과 태스크 포스 141의 문양을 곁들인 디자인까지. 컨트롤프릭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리미티드 에디션, 썸스틱부터 키캡, 마우스패드까지 사진으로 직접 확인해보자.



▲ 박스 크기부터 웅장하다


▲ 박스를 열면 고스트가 반겨준다


▲ 뭘 좋아할지 몰라 다 넣어봤어~


▲ 오늘의 주인공 컨트롤프릭 썸스틱!


▲ 태스크 포스 141의 부대 마크로 멋을 낸 마우스 패드


▲ 역시 고스트가 빠질 순 없지





▲ 다음으로 컨트롤프릭 스티커와 태스크 포스 141 부대 마크 뱃지


▲ 고스트 커스텀 키캡이 보인다


▲ 퀄리티 뭐임?


▲ 소유욕이 활활 타오르는 금장 고스트 디자인


▲ 바로


▲ 결합해버리기


▲ 캬..


▲ 돌아와서 이번 기사의 주인공, 컨트롤프릭 썸스틱을 파헤쳐보자


▲ 컨트롤프릭 퍼포먼스 썸스틱은 PS용과 Xbox용으로 나뉘어져 있다


▲ 부대 마크는 언제 봐도 멋지다


▲ 모션 범위를 120%까지! FPS 게임이나 TPS 게임에서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 톡 하고 스틱에 살짝 밀어 넣으면 쉽게 결착할 수 있다


▲ 음.. 이 정도 높이면 괜찮은데?

▲ 나머지 오른쪽 아날로그 스틱에도 결착!


▲ 패드에 결착하면 이런 모습


▲ 가까이서 보니 확실히 높긴 높은데, 적응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진 않다








▲ 썸스틱 결착하기 전과

▲ 확실히 결착하고 아날로그 스틱을 계속 사용해보니

▲ 부드러움도 부드러움인데 훨씬 가용 범위가 넓어진 것 같아 만족스럽다

▲ 고무 소재로 손에 땀이 많은 필자도 괜찮게 사용했다



▲ 컨트롤프릭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리미티드 에디션 공식 영상 (출처 : 스틸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