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 프로젝트 레드는 30일, '위쳐 3: 와일드 헌트'의 의 한국어 더빙 추가 소식을 발표했다. 한국어 더빙은 무료 차세대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에 추가된다.

CD 프로젝트 레드는 2015년 5월 출시된 자사의 AAA RPG 게임인 위쳐 3: 와일드 헌트의 한국어 더빙 추가 소식을 전했다. 이번 발표는 기존 출시되었던 ‘Killing Monsters’ 트레일러의 한국어 더빙 버전과 함께 공개되었다. 이로써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CD 프로젝트 레드의 전작들에 이어 완전 한국어 더빙 지원 게임이 되었다. 게임의 더빙은 사이버펑크 2077과 쓰론브레이커: 위쳐 테일즈의 한국어 음성 녹음을 작업한 무사이 스튜디오에서 맡았다고 알려졌다.

한국어 음성 추가는 12월 14일, 게임의 차세대 업데이트와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차세대 업데이트는 차세대 콘솔과 현대 PC 하드웨어의 강력한 성능에 맞춰 비주얼과 성능 및 기술 상향을 통해 원작을 뛰어넘는 업그레이드를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는 레이 트레이싱 지원, 콘솔에서의 더 빠른 로딩 속도, 그리고 통합된 모드 경험 및 다양한 업그레이드와 함께, Netflix의 위쳐 시리즈에 영감을 받은 콘텐츠도 포함된다고 알려졌다. 또한, 한국어 더빙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게롤트의 새로운 검 역시 게임에서 찾아볼 수 있다.

차세대 버전의 위쳐 3: 와일드 헌트 - 컴플리트 에디션은 PlayStation 5, Xbox Series X|S와 PC에서 디지털로 구입할 수 있으며, 모든 무료 DLC와 두 개의 확장팩인 하츠 오브 스톤, 블러드 앤 와인을 포함하고, 모든 콘텐츠는 한국어 풀 더빙을 지원한다. 기존에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PC에서 게임을 보유한 유저들은 업데이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패키지 버전은 디지털 버전이 출시된 이후 출시될 예정이다.

차세대기와 PC를 제외한 PlayStation 4, Xbox One, Nintendo Switch 버전의 위쳐 3: 와일드 헌트에도 여러 개선 및 추가 사항, Netflix의 위쳐 테마 추가 콘텐츠와 함께 추후 업데이트가 진행될 것이라고 알려졌다. 출시일 및 관련된 상세 사항은 곧 추가로 공지될 예정이다.

위쳐 3: 와일드 헌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 및 게임의 Facebook, Twitte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