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블리자드 철인 3종 대회가 겨울을 맞이해 돌아와 12월 12일 개막, 나흘 동안의 열전에 돌입한다.

총 상금 1억원 규모, 타이틀 스폰서인 ASUS ROG 그리고 인텔 코어와 함께 하는 이번 2022 블리자드 철인 3종 동계 대회는 통산 4회 째를 맞아 첫 번째 동계 대회로 펼쳐진다. 총 24명의 인기 인플루언서 선수들이 여섯 명 씩 네 팀으로 나뉘어 오버워치2, 하스스톤, 그리고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등 세 가지 블리자드 게임 종목에서 경쟁하며 우승을 향한 대장정에 나선다.

블리자드 철인 3종 동계 대회는 오는 12월 12일 4강전 1경기와 함께 막이 오른다. 이어 13일 4강전 2경기, 14일 3/4위전, 그리고 15일 대망의 결승전 등 총 나흘에 걸쳐 매일 저녁 6시부터 본 경기가 치러진다.

이에 앞서 12월 2일 저녁 8시에는 선수들이 처음으로 등장해 반가운 인사를 나누고 오버워치 2 친선 경기로 각자의 결기를 시험해 보는 쇼케이스 방송, 그리고 12월 5일 저녁 8시에는 즐거운 재담이 곁들여지는 팀 추첨 방송을 통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일 예정이다.

모든 방송은 유튜브(하스스톤 공식 채널), 트위치(오버워치 공식 채널), 아프리카TV (블리자드 공식 채널) 및 네이버 e스포츠 채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함께 하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시청자 이벤트도 곁들여질 예정이다. 승리를 위해 각 팀의 전략과 합을 맞추는 과정도 개별 인플루언서 채널을 통해 공개돼, 팬들에게 탄탄한 즐거움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2022 블리자드 철인 3종 동계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리자드 공식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2020년 첫 대회 이래, 블리자드 철인 3종 대회는 많은 게임 인플루언서들이 자신의 주 종목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임에서 색다른 도전에 나서는 모습 및 흥미로운 명승부들을 연출하며 우리나라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큰 인기를 얻어 왔다. 올해는 지난 7월 하계 대회에 이어 처음으로 같은 해에 다시 열리는 동계 대회로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