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오는 12월 1일에 출시 예정인 열혈 코믹 액션 '열혈경파 쿠니오군 외전 리버시티 걸즈2'한국어 패키지판이 오늘 출시되었다고 발표하며,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열혈경파 쿠니오군 외전 리버시티 걸즈2'는 2019년도에 출시된 '열혈경파 쿠니오군 외전 리버시티 걸즈'의 후속작으로, 귀여운 외모와는 다르게 화려한 싸움 실력을 자랑하는 '미사코'와 '쿄코'두 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는 벨트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화려한 액션과 시원시원한 조작감, 캐릭터 강화와 같은 전작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미니 게임과 다양한 퀘스트 등이 추가되어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100개 이상의 추가 스테이지와 더불어, 전투를 도와주는 100여명의 어시스트 캐릭터, 그리고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추가로 전작 이상의 풍성한 볼륨과 재미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리버시티 걸즈' 시리즈 특유의 코믹풍 컷신과 함께 애니메이션 연출이 추가되는 등 더욱 개선된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게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