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와 협력하여, 주식회사 D3PUBLISHER가 일본에서 발매하는 미소녀 사무라이 액션 PlayStation5, Nintendo Switch '사무라이 메이든 ~SAMURAI MAIDEN~' 패키지 제품을 2022년 12월 1일 국내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사무라이 메이든 ~SAMURAI MAIDEN~'은 전국 시대에 소환된 여고생이 닌자 소녀들과 인연을 만들고 난세의 악을 베는 미소녀 사무라이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평범한 소녀가 악을 물리치고 혼돈을 헤쳐 나가는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본 작품에는 소녀들이 입을 맞춰 능력을 끌어올리는 “입맞춤의 술법” 등과 같은 스킬과 여고생 사무라이의 검술로 적을 단칼에 베어 버리고, 미소녀 닌자의 인술로 소탕하는 검술과 인술이 하나 된 액션 “고카게 시스템”이 탑재되었다.

PlayStation5, Nintendo Switch '사무라이 메이든 ~SAMURAI MAIDEN~' 패키지 제품의 초회판에는 '오프닝&엔딩 악곡 모음집' 다운로드 코드, DLC 츠무기 전용 의상 '교복 갸루'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2022년 12월 1일 정식 발매된 PlayStation5, Nintendo Switch '사무라이 메이든 ~SAMURAI MAIDEN~' 패키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게임의 심의 등급은 15세이용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