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모바일 앱 '에이스 앵글러 피싱 스피릿 M(Ace Angler Fishing Spirits M)'을 출시했다.


오늘 출시된 'Ace Angler Fishing Spirits M'는 일본 게임 센터에서 인기 높은 Ace Angler의 모바일 버전이다. 게임 센터의 게임인 Ace Angler는 큰 모니터에서 화면을 헤엄치는 물고기를 낚싯대 컨트롤러인 일명 낚시콘을 사용해 낚아 올리는 체감형 게임이다. 메달을 사용해 낚싯대를 골라 물고기를 낚으면 메달 획득. 월척일수록 메달을 대량 획득할 수 있다. 등장하는 물고기는 오셀라리스 흰동가리 같은 작은 물고기부터 백상아리 등의 큰 물고기까지 200종류 이상이다.

모바일 버전인 'Ace Angler Fishing Spirits M'은 총 7종류의 스테이지에 물고기는 100종 이상 등장, 전 세계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랭킹전도 펼쳐진다.

출시된 'Ace Angler Fishing Spirits M'의 다운로드는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Ace Angler Fishing Spirits M'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