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듀얼에 마침내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다.

금일(4일), 일본 현지에서 진행된 아크 월드 투어 2022, 아크 레보 재팬의 2일차 현장에서는 DNF 듀얼의 결승전이 종료된 이후 게임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공개됐다. 이번에 발표된 소식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언급됐던 대규모 밸런스 조정의 방향성과 함께 신규 플랫폼, 그리고 신규 캐릭터다.

100이상의 항목을 조정하고, 모든 캐릭터의 체력/가드 게이지가 증가하는 패치를 통해 게이지를 조정한다. 이와 더불어 캐릭터들의 HP가 일정 이하일시 발동되는 각성 효과를 조정한다.


추가적으로 방어 옵션들에 대한 조정도 이뤄져, 회피 이동과 가드 캔슬이 좀 더 사용하기 쉽게 완화될 예정이다. 밸런스 조정 방향성 발표에 이어서 추가로 DNF 듀얼의 닌텐도 스위치 이식 소식도 발표됐다.

또한 그동안 출시 이후 단 한 개도 추가되지 않아 많은 아쉬움을 들었던 DNF 듀얼에 마침내 신규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 마지막에서 공개된 첫 번째 신규 캐릭터는 여귀검사 계열의 전직인 블레이드로, 짤막하게 티저 영상을 통해 1차 전직 형태의 외형만 공개되었으며 다른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DNF 듀얼의 밸런스 조정은 12월 중으로, 그리고 스위치 버전은 2023년 봄에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