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게임계의 영원한 스테디셀러, VR 리듬 게임 '비트 세이버(Beat Saber)'의 유료 수록곡 136종이 평소보다 약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비트 세이버의 개발사 오큘러스 스튜디오는 12월 연말 연휴가 일찍 찾아왔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비트 세이버에서 '플래시 세일, 반값 할인'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비트 세이버를 즐기는 유저들은 게임에 수록된 차트 1위 아티스트의 136개 히트 트랙 중 좋아하는 곡을 선택하고, 유료 수록곡 한 곡당 1,200원이라는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러 악곡이 함께 담겨있는 뮤직 팩 형태의 DLC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됐다.

구매 절차도 간단하다. 오큘러스 스토어 홈페이지, 혹은 게임 내에 접속하여 플래시 세일 배너를 선택하면 자신이 보유하고 있지 않은 악곡 중 마음에 드는 곡을 골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비트 세이버에서 여러 종류의 유료 수록곡을 한 번에 할인 판매하는 것인 이번이 처음이다. 좀처럼 찾아오지 않는 절호의 할인 기회이므로, 평소에 관심이 있던 곡이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구매해두는 편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메타 퀘스트, 오큘러스 리프트 헤드셋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한국시간 기준으로 오는 7일까지만 진행될 예정이다.

▲ 스토어 페이지, 혹은 게임 내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유료 수록곡을 구매할 수 있다

▲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악곡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