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6일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의 신규 액트(Act) ‘가니다’ 업데이트에 앞서 PV(Promotion Video)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다.

‘언디셈버’의 열 두 번째 액트(Act) ‘가니다’는 오는 22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PV 영상에는 해양국가 ‘가니다’를 중심으로 펼쳐질 새로운 모험과 신규 액트에 등장하게 될 보스(Boss) 몬스터 등이 공개돼 궁금증과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신규 액트 ‘가니다’와 함께 진행되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도 사전 예고됐다. 먼저 신규 무기 ‘탄궁’을 비롯해 ‘회오리 난사’ 등 다양한 스킬이 추가돼 이용자들이 다양한 빌드를 구축할 수 있으며,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로 적과 맞설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신규 솔로 컨텐츠 ‘시간의 성좌’와 조디악 확장 콘텐츠를 새롭게 즐겨볼 수 있으며, 독과 화염 속성을 동시에 지닌 신규 레이드 ‘심판 대리인 에버문트’가 새롭게 추가될 계획이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예고됐다. 먼저 ‘접속 보상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할 시 ‘전설 장비 에센스 선택상자’, ‘룬 육각 에센스’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액트 추가를 기념해 ‘룬 전승’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언디셈버’ 신규 액트 ‘가니다’의 자세한 정보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에 대한 내용은 업데이트 안내 페이지를 비롯해 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 페이스북, 디스코드 등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