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5용 오픈 월드 RPG ‘더 위쳐3 : 와일드 헌트 컴플리트 에디션’(한국어판)의 패키지 버전을 2023년 1월 31일(화)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더 위쳐3 : 와일드 헌트 컴플리트 에디션’(한국어판)은 출시되자마자 250개가 넘는 올해의 게임 상을 수상한 ‘더 위쳐3 : 와일드 헌트’를 차세대기에 맞춰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작품이다. 레이 트레이싱 지원, 향상된 로딩 속도 등 다양한 시각 및 기술 개선 작업을 통해 작품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으며, 본편과 확장팩 모두 음성 한국어 지원이 추가된다.

‘더 위쳐3 : 와일드 헌트 컴플리트 에디션’(한국어판)에는 100시간 이상의 플레이 타임을 자랑하는 본편을 비롯해, 현재까지 출시된 모든 추가 콘텐츠가 포함된다. 각 50 시간 이상의 콘텐츠를 수록한 두 편의 확장팩과 총 16가지의 DLC가 이에 해당하며, 무기, 방어구, 사이드 퀘스트, 게임 모드, 새로운 궨트 카드 등 지금까지 출시된 모든 추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더 위쳐3 : 와일드 헌트' 본편
▶확장팩: ‘하츠 오브 스톤’, ‘블러드 앤드 와인’
▶DLC 16종: 테메리아 군용 갑옷 세트, 수염과 헤어스타일 세트, 의뢰: 사라진 광부들, 예니퍼 추가 복장 등
▶차세대 업데이트를 통해 본편 게임과 확장팩에 한국어 더빙 추가
▶위쳐 넷플릭스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템 (검, 갑옷, 대체 의상 등)

▶한국어 풀 더빙 추가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한국어판) 본편과 확장팩 모두에 한국어 음성이 추가되었다. 한국어 더빙과 함께 더욱 몰입감 넘치는 위쳐의 세계로 모험을 떠날 수 있다. 또한, 한국어 더빙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아이템 역시 게임 내에 포함되어 있다.

▶차세대 버전용 업데이트
차세대 버전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다크 판타지 세계의 대륙을 만나 볼 수 있다. 최신 PC의 능력을 최대로 활용해 대폭 향상된 디테일, 게임에 맞춰 새롭게 제작 및 개발된 다양한 커뮤니티 모드,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등 다양한 시각 및 기술 개선 작업을 통해 새롭게 태어났다.

▶용병으로 살아가는 노련한 괴물 사냥꾼
위쳐는 어린 시절부터 훈련을 받고 돌연변이가 되어 초인적인 기술과 힘, 반사 신경을 얻은 뒤, 자신이 사는 괴물이 들끓는 세계의 균형을 잡고 있다.

▶도덕적 기준이 모호한 판타지 오픈 월드를 탐험
끝없는 모험을 위해 제작된 더 위쳐의 방대한 오픈 월드는 규모, 깊이, 복잡성 측면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예언의 아이를 추적
일생일대의 의뢰를 받아 세상을 구하거나 파멸시킬 수 있는 예언의 아이를 추적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