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는 자사와 워너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가 공동 개발한 마법 세계 소재의 실시간 카드 배틀 RPG 모바일게임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Harry Potter: Magic Awakened)’의 한국 서버 한정 CBT(Closed Beta Test)에 참여할 테스터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은 12월 중 실시하는 CBT를 앞두고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 인원 모집을 시작했다. CBT 정식 테스트 전까지 인원을 모집하며,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뽑은 한정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CBT는 게임 콘텐츠 및 서버 안정성 등을 점검하기 위한 목적으로 국내에서 실시하는 첫 번째 테스트이다. 국내 출시 계획을 밝힌 이후 오랫동안 기다린 팬들을 위해 최대한 많은 국내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CBT 종료 후 참여자의 다양한 의견을 모아 최대한으로 반영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한국 서버 한정 CBT를 예고한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은 오리지널 ‘해리포터’ 시리즈를 배경으로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 특유의 분위기는 물론, 등장인물과 마법 생물, 마법 물약 등 ‘해리포터’ 그 자체를 게임으로 담아냈다.

스토리는 2차 마법사의 전쟁이 끝난 수년 후 펼쳐지는 마법 여행으로부터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마법 학교 ‘호그와트’ 입학 허가서를 받은 어린 마법사로서 여행 중에 ‘해리포터’ 시리즈의 마법 같은 순간들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이번 CBT 버전에서 테스터는 호그와트 성을 오픈해 친구들과 함께 마법학원 신입생 입학, 기숙사 배정식, 마법 주문 배우기, 카드 수집부터 카드를 이용한 1v1 또는 2v2 PVP 마법 대결, 금지된 숲에서의 스릴 넘치는 PVE 전투까지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마법세계에 맞는 멋진 패션을 착용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매일 밤 펼쳐지는 멋진 불꽃쇼도 감상할 수 있다.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한국 서버 한정 CBT 및 게임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