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505 Games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 505 Games 와 개발자 INGAME STUDIOS는 Epic Games, 그리고 올해의 The Game Awards와 함께 90년대 플로리다의 추잡한 밑바닥을 배경으로 하며 스타들이 대거 참여한 코옵 조직 범죄 게임인 크라임 보스: 록케이 시티(Crime Boss: Rockay City)를 자랑스럽게 공개한다.

크라임 보스: 록케이 시티는 이전 범죄 보스의 죽음 이후 일련의 영역 전쟁, 조직 범죄, 엄청난 이야기를 통해 록케이 시티의 왕좌를 차지하려는 트래비스 베이커(마이클 매드슨)의 시도를 중심으로 게임이 돌아간다. 기술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베이커의 크루를 신중하게 선택하고,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르거나 PVE 협동 멀티 플레이어에 뛰어들어 최대 4명의 플레이어로 스릴 넘치는 히트와 하이스트를 실행하세요. 실패하면 빈손으로 떠나지만, 성공하면 도시가 서서히 당신의 통제 아래로 빠지면서 풍부한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90년대 영웅들의 올 액션, 올스타 캐스트를 특징으로, 마이클 매드슨(Michael Madsen) 척 노리스(Chuck Norris), 대니 트레호(Danny Trejo), 킴 베이싱어(Kim Basinger), 대니 글로버(Danny Glover), 마이클 루커(Michael Rooker), 데미온 포이터(Damion Poiter), 그리고 전설적인 바닐라 아이스(Vanilla Ice)가 게임에 출연한다. 크라임 보스: 록케이 시티는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 독점적으로 3월 29일 출시될 예정이며 콘솔 버전은 2023년 후반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 발표를 기념하기 위해 505게임즈는 출시 전까지 일련의 사전 구매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게임어워즈 시즌 기간 동안 (12월 11일 한국시간 오전 1시까지) 40% 사전 구매 할인이 적용된다. 이후 시상 시즌이 끝나면 내년 게임이 출시될 때까지 사전 구매를 통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메라 앞에서, 그리고 크라임 보스의 개발 뒤에서 보여주는 순수한 재능은 우리에게 참여하는 기쁨을 가져다주었다. 우리는 이 장르를 사랑하는 수많은 게이머들에게 엄청난 조직 범죄 게임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505게임즈 사장 Neil Ralley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