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 프로젝트 레드는 사이버펑크 2077의 출시 예정인 첩보 스릴러 확장팩, 팬텀 리버티의 신규 티저 트레일러를 TGA 2022에서 공개하여 새로운 게임플레이 영상과 출연 배우를 공개했다.

TGA 2022에서 선보여진 티저 영상을 통해 확장팩의 주요 무대가 될 나이트 시티 도그타운의 모습 및 새롭게 추가된 사항과 게임플레이가 짧게 공개되었으며, 솔로몬 리드를 비롯한 새로운 캐릭터들의 모습도 확인되었다.

조니 실버핸드 역의 키아누 리브스 (Keanu Reeves)와 함께 팬텀 리버티에 출연하는 배우 이드리스 엘바 (루터, 분노의 질주: 홉스&쇼, 소닉 더 헤지혹 2,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출연)는 솔로몬 리드 역할을 맡게 된다. 솔로몬 리드는 NUSA의 베테랑 요원으로, 플레이어가 불가능할 정도로 어려운 첩보, 생존 임무를 수행하는 것을 도와줄 유일한 캐릭터라고 알려졌다.

티저에는 이드리스 엘바가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도 담겨있으며, 리드라는 캐릭터와 팬텀 리버티 스토리에서의 역할을 이야기했다.

사이버펑크 2077: 팬텀 리버티는 2023년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PC로 출시되며 자세한 출시일과 가격은 공개될 예정이다. 사이버펑크: 엣지러너는 Netflix에서 지금 시청할 수 있다. 사이버펑크 2077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Facebook, Twitter, 그리고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