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Relic Entertainment™, Inc.와 SEGA Europe Limited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전략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Company of Heroes™ 3가 2023년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로 출시된다는 사실을 발표하였다.

Relic Entertainment는 수많은 찬사를 받아온 시리즈의 이번 최신작을 콘솔 플레이어 여러분에게 처음으로 제공하여 전 세계 전략 팬들에게 시리즈 역사상 가장 큰 스케일을 자랑하는 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Relic Entertainment는 팬 여러분에게 이탈리아 역동적 캠페인과 완전한 전술적 일시정지 등의 기능으로 무장한 최초의 콘솔 게임 플레이를 선보여 드리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 플레이어들은 오로지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S|X에 맞춰 처음부터 새롭게 설계된 Company of Heroes 3와 전장의 세밀한 조작까지 가능한 컨트롤러 기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역시 전면적인 개편을 거치면서 직관적 버튼 배치 및 가독성을 고려해 재설계 되면서 최고의 콘솔 전략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Company of Heroes 3는 다양한 환경이 갖춰진 지중해 전구를 중심으로 스토리텔링이 진행되며, 플레이어 여러분은 새로운 전술을 해금하고, 4가지 개성적인 진영을 경험하고, 2차 세계대전에서 아직까지 다루어지지 않았던 수많은 이야기들을 체험하게 된다.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새로운 턴제 역동적 캠페인으로는 샌드박스 스타일의 게임플레이 경험과 전례 없는 수준의 전략적 선택을 제공하며, 북아프리카의 광활한 사막에서는 보다 고전적으로 설계된 줄거리 위주의 싱글 플레이 경험이 제공된다.

Company of Heroes 3에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www.companyofheroes.com에서 확인 가능하고, 여기서는 Relic의 커뮤니티 피드백 플랫폼인 CoH-Development에 참여할 수도 있다. 본작은 2023년 2월 23일 Steam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콘솔 버전 역시 Steam 버전 출시 후 2023년 내로 출시될 예정이다. YouTube, Twitter, 그리고 Facebook에서도 게임의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