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해피 엘리먼츠


해피 엘리먼츠는 자사의 아이돌 프로듀스 육성게임 '앙상블스타즈!!' 한국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게임에 목소리 출연한 일본 유명 성우 4명과 국내 인기 아이돌 그룹 엔플라잉이 참여한 축하인사 영상 시리즈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앙상블스타즈!! 한국 서비스 2주년 축하 영상의 등장 인물은 일본의 유명 성우들로 '츠치다 레이오(스오우 츠카사)', 요나이 유우키(니토 나즈나), 히루마 슌야(마시로 토모야), 타카하시 히로키(이츠키 슈)이다. 4명 성우 모두 일본 성우계의 대표적 인물로 한국어 축하인사 챌린지도 진행된다.

영상에서 성우 츠지다 레이오는 "'한국판 발매 때도 함께 축하를 했었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2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한국 프로듀서님들이 트위터에서도 한국어로 응원의 말을 써주시는데 매번 볼 때마다 마음이 따뜻해지고 힘이 난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 이번 축하 영상 시리즈의 특별 게스트로 한국의 보이밴드 아이돌그룹 '엔플라잉(N.Flying)'이 특별 출연한다. 축하 영상의 테마는 '꿈과 함께'로 꿈을 향해 달려가는 길에서 때때론 좌절하겠지만, 우리의 아이돌이 곁에 있어준다면 더 이상 외롭지 않을 것이라는 가슴 따뜻한 응원을 전한다.

스페셜 영상에서 엔플라잉의 멤버들은 평소 작곡, 녹음, 연습할 때 겪었던 역경들을 담아냈으며, 끝없는 노력 끝에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의 무대에서 자신들의 음악을 모두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된 스토리를 공개한다.

인터뷰에서 엔플라잉의 리더 이승협은 "앙상블 스타즈!!의 곡들은 퀄리티가 높아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좋은 노래도 감상할 수 있었다" 며 "게임 자체는 드러머인 김재현이 화려한 손놀림을 자랑하며 가장 잘한다"고 밝혔다.

인기 아이돌이 되기 위한 소년들의 순수한 열정, 경쟁과 협력을 통한 성장 과정을 보여주는 게임 '앙상블스타즈!!', 인기 보이밴드 아이돌그룹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여러 역경을 극복해낸 엔플라잉 맴버들의 진심을 담은 응원과 일본 인기 성우들의 축하까지 서비스 2주년 축하 영상은 꿈과 희망으로 가득하다.

한편, '앙상블스타즈!!'의 한국 서비스 2주년에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