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리니지M에서 14일 업데이트로 신념의 탑 3층을 추가하고,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2층 이후, 1년 만에 추가된 신념의 탑 3층 콘셉트는 '질투'로 언데드 몬스터가 등장한다. 언데드 몬스터이기 때문에 '턴 언데드'로 사냥이 가능하다. 핫스팟 구역에서는 '질투의 좀비 메이드'가 추가로 등장하며, 핫스팟 구역 일부 몬스터가 저주를 건다. 저주는 약 2~3천의 HP를 소모시키기 때문에 물약 관리가 필요하다.

보스로는 '질투의 공주 이자벨'이 등장하며, 월~금요일 23시 30분에 등장한다. 기존 23시 30분에 등장하던 신념의 탑 2층 보스 '탐욕의 여왕 벨리엘'은 23시로 조정된다.

▲ 비선공 몬스터는 저주를 건다

신념의 탑 3층 추가 기념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우선, 1주일 간 30만 아데나로 신념의 탑 1층에 입장할 수 있게 된다. 두 번째로 14일부터 2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신념의 탑 3층 추가 기념 푸시가 발송된다. 푸시 보상은 기간제 구호 증서와 오만과 신념의 탑 시간 충전석 1개다.

마지막으로 신념의 탑 몬스터에게서 주문서 드롭률이 상승하며, 보스는 100% 보물 상자를 드롭한다. 보물 상자에서는 보스 아이템 중 일부를 획득할 수 있다.


2022년을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ADIOS 2022 WELCOME 2023'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션을 확인 후 수행해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티켓으로 이벤트 응모를 시도할 수 있다. 당첨 상품은 최대 LG 울트라 기어, 아이폰 14, 갤럭시 탭 S8 등이 준비되어 있다.

매주 웹 미션을 3회 이상 완료하면 추가로 포츈 쿠키가 지급된다. 포츈 쿠키는 인게임에서 코인 상자나 퓨어 엘릭서, 선물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