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4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을 원격으로 즐길 수 있는 리모트 플레이 서비스 '오딘 링크'를 출시했다.

'오딘 링크'는 PC '오딘'을 모바일 기기에서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신규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들은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카카오톡과 웹 브라우저로 PC '오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필드 및 던전 사냥, '공성전' 플레이 시 캐릭터 상태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알림톡' 기능을 제공해, 캐릭터 사망, 혹은 가방 공간 부족 등의 경우에 빠른 대처가 가능하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8일까지 '장비 강화&세공 지원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빛나는 무기 강화석 상자'와 '축복의 세공석 상자' 등의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또, 1월 18일까지는 '추억의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진행, '신의 잔향' 등의 고급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가위바위보 티켓'을 증정한다.

대작 MMORPG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