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드13(대표 박정식)이 30일 개발중인 신작 게임 '프로젝트D(가제)'의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영상은 하운드13의 게임 개발 역량과 언리얼 엔진5의 기술력을 결합해 게임 속 캐릭터와 배경, 액션까지 섬세하게 구현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스타일라이즈드 그래픽 스타일에 오픈월드를 배경으로 주요 캐릭터들이 등장해 특유의 강렬하고 스타일리쉬한 액션성을 선보이는 한편, 귀여운 탈것들과 함께 다양한 지형은 물론, 물속까지 게임 내 오픈월드를 자유롭게 탐험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대형 몬스터를 상대로 하는 협동 플레이와 대형 몬스터의 몸에 올라타서 공격하는 등 수준 높은 액션 장면들이 포함되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하운드13은 이번 신작에 대한 영상 공개를 통해 개발에 더욱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하운드13의 신작 '프로젝트D(가제)’는 박정식 대표이사와 곽노찬 디렉터가 함께 개발을 진두지휘하고 있다. 박정식 대표이사는 이전에도 드래곤네스트, 헌드레드소울과 같은 퀄리티 높은 액션 게임 개발을 이끌었다.

박정식 대표이사는 "가치가 느껴지는 게임을 만들자는 목표로 다양한 시도와 개발을 거듭하고 있다" 며 "이번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만들어 나갈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영상이 공개된 ‘프로젝트D’는 지난 언리얼 서밋 온라인 2021을 통해 ‘프로젝트M’의 전투 프로토타입을 공개한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두 번째 신작으로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인 가레나(Garena)와 파트너십을 맺고 PC/모바일 플랫폼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으며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직군에 대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