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최신 엔비디아 에이다 러브레이스 아키텍쳐 기반의 MSI 지포스 RTX 4070 Ti 시리즈 그래픽카드 2종을 출시했다.


MSI 지포스 RTX 4070 Ti 게이밍X 트리오 트라이프로져3는 3개의 톡스 팬 5.0과 함께 웨이브 커브드 2.0, 디플렉터 등으로 쿨링 기술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MSI 트라이프로져3를 탑재하여 높은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히트파이프와 히트 싱크 조합으로 공기 흐름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 했다. MSI의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를 탑재하여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MSI 및 타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개성있는 RGB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4070 Ti 벤투스 3X OC는 3개의 톡스 팬 4.0과 함께 공기 흐름 제어 기술을 사용해 쾌적한 쿨링 성능을 자랑한다. 강화된 커스텀 PCB 설계,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을 탑재해 튼튼한 내구성을 보여준다.

MSI 지포스 RTX 4070 Ti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MSI가 개발한 제로프로저가 적용되어 일정 온도 미만에서는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 발생을 원천 차단한다. 또한, HCI 초크, 추가 퓨즈 등과 높은 전원부 성능, 강화된 PCB 설계로 원활하고 안정적인 환경을 만들어준다.

MSI 지포스 RTX 4070 Ti 시리즈 그래픽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 MSI 지포스 RTX 4070 Ti 게이밍X 트리오 트라이프로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