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주)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자사의 제품이 '2022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에서 지포스 및 라데온 그래픽카드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다나와 히트 브랜드는 하드웨어 부품 가격 비교 사이트인 다나와의 시장 조사 자료를 바탕으로 판매량과 매출액을 집계한 결과를 바탕으로 이루어진다. 2022년 하반기 인기 그래픽카드 부문에 선정된 MSI 제품은 다음과 같다.

▲ MSI 지포스 RTX 4080 게이밍X 트리오 16GB 트라이프로져3, ▲ MSI 지포스 RTX 4080 슈프림X 16GB 트라이프로져3S, ▲ MSI 지포스 RTX 4090 슈프림X 24GB 트라이프로져3S, ▲ MSI 라데온 RX 6750 XT 게이밍X 트리오 12GB 트라이프로져2, ▲ MSI 라데온 RX 6650 XT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8, ▲ MSI 라데온 RX 6650 XT 메크 2X OC 8GB

▲ 더욱 강력한 쿨링과 극저소음을 자랑한다! 'MSI 지포스 RTX 4080 게이밍X 트리오 트라이프로져'3

MSI 지포스 RTX 4080 게이밍X 트리오 트라이프로져3는 여러 시리즈에 걸쳐 입증된 MSI 트윈프로져의 핵심 기술인 톡스 팬 5.0을 탑재하여 더욱 강력한 쿨링 성능과 극도의 정숙성으로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그래픽카드다. 또한, 베이스 플레이트와 코어파이프 등으로 코어에서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해소하며, MSI 특유의 히트 파이프와 히트 싱크의 조합과 함께 공기 흐름의 역학을 연구한 웨이브 커브드 3.0 기술로 공기의 흐름에서 발생하는 소음까지 줄여 소음을 최소화했다.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이 발생하지 않는 환경을 제공하며, MSI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는 MSI 센터 소프트웨어 하나로 손쉽게 그래픽카드의 RGB LED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MSI 라데온 RX 6750 XT 게이밍X 트리오 트라이프로져2는 MSI 트윈프로져 기술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트라이프로져2를 지원하여 더욱 강력한 냉각 기술과 정숙함을 자랑한다. 또한, 냉각과 저소음의 핵심 기술인 톡스 4.0 팬을 통해 더 많은 풍량을 더욱 집중적으로 공급하여 그래픽카드의 발열을 억제한다. 또한,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은 대폭 낮출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한다.

MSI의 지포스 및 라데온 그래픽카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혹은 MSI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제로 팬 기능도 탑재! 'MSI 라데온 RX 6750 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