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커들 몬스터 게임즈(Cuddle Monster Games)의 로그라이크 트윈 스틱 슈팅 게임 ‘론 루인(lone Ruin)’ PC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는 2월 2일 다이렉트 게임즈 및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론 루인’은 반복 플레이에 초점을 맞춘 로그라이크 트윈 스틱 슈팅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마법 시전 탐험가가 되어 마법으로 뒤덮인 고대 도시를 탐험하게 된다. 한때 고도의 마법 문명을 이룩했던 고대 도시는 도시를 유지해주던 마법 때문에 타락하고 뒤틀리고 말았다.

천 년이 지나 증오밖에 남지 않은 괴수들 사이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마법을 사용해 전투를 펼치고 ㄷ마법 도시의 중심부에 다가서야 한다. 로그라이트와 슈팅이 결합된 독특한 플레이는 던전의 깊숙한 곳으로 향할수록 수많은 업그레이드와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만나 색다른 콤보 액션을 펼칠 수 있다.

게임은 일반 모드인 던전 탐험 외에 시간제 웨이브 기반 게임 모드인 서바이벌 모드도 제공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높아지는 난이도와 강력해지는 적들 사이에서 최대한 오랫동안 살아남아야 한다.

‘론 루인’ PC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