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주)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에서 MSI 미니 PC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3년 1월 11일부터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MSI 미니 Cubi 5 C5205U' 구매 고객 대상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하며, 해당 이벤트는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MSI 미니 Cubi 5 C5205U는 검은색과 흰색 색상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가정환경은 물론 사무용, 매장용, 영상 송출용, 키오스크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준수한 사무 성능과 높은 가성비의 매력을 갖춘 인텔 셀러론 5205U 프로세서를 탑재한 해당 제품은 손바닥만 한 크기의 동급 제품 중 가장 작은 크기를 자랑하지만 데스크톱 PC 수준의 활용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HDMI 및 DP 포트를 지원하고 있어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며, 나아가 USB 3.2 Gen1 Type-C 포트를 통해 스마트 기기 연결로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너지 효율을 고려한 저소음 설계와 표준 베사 마운트 홀을 지원하고 있어 모니터 후면에 부착하여 일체형 PC와 같이 광범위한 활용성을 자랑한다. MSI 미니 PC는 가장 기본적인 베어본부터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메모리, 저장 장치 등을 업그레이드 및 추가하여 구매할 수 있다.

MSI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