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 끝판왕 람보르기니, 이제는 안방에서 게이밍체어로 만날 수 있다.

게이밍체어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가폴의 'Secretlab(시크릿랩)'이 고성능 스포츠카 제조업체 람보르기니와 협업을 통한 람보르기니 에디션 2종을 발표했다. 시크릿랩이 발표한 람보르기니 에디션은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피나클(AUTOMOBILI LAMBORGHINI PINNACLE)로 나뉜다.

시크릿랩 람보르기니 에디션은 등받이와 좌판 시트가 부드러운 스웨이드 재질로 구성되며, 람보르기니 전통의 밝은 색상과 패턴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다. 등받이 상단과 후방에는 람보르기니 브랜드 로고가 자수 처리되어 람보르기니 스포츠카의 이미지를 재현했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피나클 에디션은 람보르기니 스포츠카의 감성을 살린 컨셉 디자인에 착안하여 설계됐다. 슈퍼카의 탄소섬유(Carbon fiber)와 인테리어 시트 가죽 대체재로 사용되는 폴리에스테르와 폴리우레탄을 합성한 알칸타라(Alcantara) 섬유 소재가 적용된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피나클 에디션은 정교한 수작업을 동반하고 엄격한 품질 측정을 거쳐 생산되며, 전 세계 5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시크릿랩 람보르기니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크릿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관심을 등록하면 사용자가 위치한 지역에서 구매 가능한 여부를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