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아틀러스가 개발한 리마스터판 『페르소나3 포터블』
『페르소나4 더 골든』(Xbox Game Pass/Xbox Series S|X/Xbox One/Windows/PlayStation®4/
Nintendo Switch™/Steam)을 오늘 2023년 1월 19일(목)부터 발매한다고 밝혔다.

『페르소나』 시리즈 중에서도 굴지의 인기를 자랑하는 『페르소나3 포터블』과 『페르소나4 더 골든』두 타이틀을 특별한 "페르소나 25주년 감사 가격"으로 판매한다. 『페르소나3 포터블』은 일본에서 2009년 PSP로 발매되어, 시리즈 최초로 '주인공의 성별을 고를 수 있는' 시스템으로 화제가 된 작품이다. 2013년에는 일본에서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총 4부작으로 개봉하는 등, 게임 이외에도 다방면으로 사랑받은 본 타이틀이 13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드디어 첫 이식이 결정되었다.

『페르소나4 더 골든』은 2012년 PlayStation®Vita로 발매되어 Metacritic 스코어 93을 기록했으며 그 밖에도 수많은 게임 어워드에서 수상 기록을 가진 『페르소나』 시리즈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2020년에 처음으로 이식된 Steam판은 전세계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였다. 지금까지도 많은 플레이어에게 사랑받고 있는 본 타이틀을 더욱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최신 기종으로 등장한다.

두 타이틀 모두 다운로드 전용으로 발매되며,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