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HP Inc.)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자사의 3D 프린팅 기술 HX3D를 활용한 첫 3D 제품을 발표했다. 그 주인공은 귀여운 고양이 키캡 "Coco" 코지 캣 키캡이다.

Coco 코지 캣 키캡은 HP의 3D 프린터로 외형을 인쇄하고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게임 커뮤니티에서 투표하고 하이퍼엑스가 디자인했다. 외형은 포근한 민트색 스카프와 비니를 걸친 나른한 표정의 고양이다.

▲ CES 2023 행사장에 전시된 HX3D 제품들 (출처 : Tom's HARDWARE)

해당 제품은 지난 1월 초 개최한 최대 가전박람회 CES 2023서 최초로 선보였고, 이와 함께 하이퍼엑스의 3D 프린팅 기술 HX3D 도입의 시작을 알렸다. 하이퍼엑스 HX3D는 프린터 기술로 저명한 HP의 3D 프린팅 기술과 게이머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있는 하이퍼엑스의 노련함이 합쳐진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직접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 등의 게이밍 주변기기를 출력하여 커스텀 디자인 할 수 있다.

하이퍼엑스 고양이 키캡 Coco 코지캣 키캡은 동부 표준시 1월 26일 오전 9시에 하이퍼엑스에서 독점적으로 제공하며 한정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19.99 달러로, 당일부터 시작해 48시간 동안 판매할 예정이다.

▲ 하찮지만 귀엽다

▲ 하이퍼엑스 3D 프린팅 제품 공식 영상 (출처 : 하이퍼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