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메르세데스-AMG 팀 크래프트 뱀부 레이싱(Mercedes-AMG Team Craft Bamboo Racing)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MSI는 2023년 2월 3일부터 5일까지 호주에서 개최되는 모터 레이스인 배서스트 12시간(Bathurst 12-hour)대회에 참가하는 크래프트 뱀부 레이싱(Mercedes-AMG Team Craft Bamboo Racing)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크래프트 뱀부 레이싱팀 디렉터인 대릴 오영(Darryl O’Young)은 "MSI의 고성능 제품은 고사양 작업에서도 빠른 처리 속도와 능력을 제공한다. 이것이 마치 우리가 경주 트랙에서 10분의 1초를 다투는 순간과 닮아있다."며, "사용자에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는 MSI와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MSI 마케팅 부사장인 샘 천(Sam Chern)은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을 향한 MSI의 열정은 질주하는 레이싱과 같다"며 "메르세데스-AMG 크래프트 뱀부 레이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MSI 소비자들에게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일께 우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제휴는 MSI가 4륜 모터스포츠와 체결한 첫번째 파트너십이다. MSI는 상호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