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 군단 개발사의 신규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Night Walker)'가 26일 정식 출시를 맞이했다.


'나이트 워커'는 넥슨이 서비스하고 에이스톰이 개발하는 게임으로 최강의 군단 세계관을 기반으로 더욱 확장된 스케일을 자랑한다. 전작에서 발전된 호쾌한 액션과 타격감을 앞세웠으며, 독창적인 캐릭터 컨셉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게임에는 △검사 ‘B’ △격투가 ‘마리’ △마법사 ‘갈가마귀’ △총술사 ‘맥’ △중화기 딜러 ‘오드리’ △액션 서포터 ‘아라’ 등 6개의 기본 캐릭터가 준비되어 있다. 각 캐릭터는 2종의 전직을 선택해 고를 수 있으며, 어떤 모습으로 전직했느나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이 바뀌는 등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동화, 무협, 빙하 등 다양한 세계관이 공존하는 게임 속 세계관에 맞춰 200개의 독특한 환경의 스테이지를 모험할 수 있다.


출시에 맞춰 ‘나이트 워커’ 박주형 총괄 디렉터가 감사 인사 및 업데이트 로드맵을 알려주는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로드맵에 따르면 1주 차부터 12주 차까지의 계획이 마련되어 있으며, 유저들의 성장에 맞춰 순차적으로 만렙 확장, 신규 스토리 미션, 새로운 육성 콘텐츠 및 레이드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나이트 워커’ 박주형 총괄 디렉터는 “‘나이트 워커’만의 스타일리시한 액션, 호쾌한 타격감을 구현하기 위해 오랜 시간 개발에 매진해왔다”라며, “유저분들이 ‘나이트 워커’ 플레이를 통해 액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경험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게임의 재미를 우선시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넥슨은 ‘나이트 워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메인 모델 주우재가 등장하는 신규 광고 영상 2편도 공개했다. 주우재가 게임 속 메인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착장으로 등장하며, 주요 스킬의 특징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한편, 넥슨은 ‘나이트 워커’ 공식 출시를 기념해 2월 2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의 튜토리얼을 완료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5레벨 단위 달성 이벤트로 ‘영웅 장비 상자’ 보상을 지급하며, 모두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RTX4090’, ‘아이폰14프로’, ‘갤럭시 버즈2프로’ 등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주말 핫타임’ 이벤트로, 28일부터 29일까지 저녁 8시에서 9시 사이 20분간 접속을 유지한 모든 유저에게 ‘아르카나 3개’, ‘행운의 네잎클로버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26일부터 29일까지 ‘옥냥이’, ‘풍월량’, ‘짬타수아’ 등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가 플레이하는 ‘나이트 워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오는 2월에도 유명 인플루언서의 플레이 영상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나이트 워커’에 관한 상세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