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액션스퀘어


액션스퀘어(205500 대표 김연준)의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가 신규 월드 ‘장안’ 오픈, 신규장수 찬탈자 조조의 업데이트와 함께 6주년 대연회 이벤트의 시작을 알렸다.

6주년을 맞이하여 신규 월드 ‘장안’이 새롭게 오픈됨과 동시에 신규 월드 전용 누적 구매 이벤트와 신규 월드 전용 쿠폰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월드 ‘장안’에서 쿠폰 사용 시, 6주년 연회 초대장, 4성 장수 5성 뽑기권, 보옥, 금화, 대장, 특급 병법서, 고급 건설 가속권 등 초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월드 ‘장안’에서 결제 시, 첫 결제만 해도 희귀 5성 장수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후 결제 금액에 따라 U등급 승급권과 전설의 장수 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앞서 공개되었던 ‘6주년 경품 대축제’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신규 월드 80레벨 달성, 신규 장수 ‘찬탈자 조조’ 7성 달성, 신규 12전장 클리어 등 조건을 만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이벤트 조건에 따라 타이틀리스트 T100S 아이언 세트, 레고 람보르기니, 프리고다이렉트 전동 킥보드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6주년 대연회의 시작과 함께 6주년 출석부와 특별 뽑기 이벤트 역시 추가되었다. 6주년 출석부는 70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7성 희귀 장수, 7성 외전 장수, 진화석, 초월석 선택권, 호안석, 용안석, 11전장 재료 선택권과 함께 특별한 아이템인 ‘6주년 연회 초대장’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6주년 연회 초대장’ 아이템은 6주년 대연회 뽑기 이벤트에서 사용 시, 기존보다 높은 확률로 뽑기를 진행할 수 있으며 5회 진행 시 원하는 희귀 장수를 100%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액션스퀘어는 또한 6주년을 기념하여 신규 12전장과 U등급 장비 ‘허리띠’, 성장 콘텐츠 ‘공명’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12전장은 위나라의 건국 이후 사마의의 고평릉 사변과 진나라 건국에 대한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전장 플레이를 통해 신규 U등급 장비 ‘허리띠’의 승급 재료와 용안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12전장과 장비에 이어 새롭게 등장한 ‘공명’은 보유한 장수의 등용패와 금화를 사용하여 ‘공명석’을 강화하는 콘텐츠로, 공명석 강화 레벨에 따라 무력/지력, 물리/마법 방어력, 체력 등 장수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장수 ‘찬탈자 조조’의 모습은 앞서 업데이트 예고 영상을 통해 철갑옷을 입고 화살과 마법을 사용하는 모습으로 등장하여 많은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아낸 바 있다. 전장에서 신규 외전 장수인 ‘찬탈자 조조’ 사용 시, ‘출정’ 스킬이 발동되며 찬탈자 조조가 주변 적에게 화살을 쏟아 부어 피해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모든 방어력을 감소시킨다. 또한 ‘선혈의 향연’ 액티브 스킬 사용 시, 적들에게 화살을 날려 생명력을 빼앗고 폭발을 일으키는데, 폭발 시 찬탈자 조조에게 마법 피해 증가 효과가 적용되며 적에게는 출혈 및 받는 마법 피해 증가와 기절 효과가 적용된다.

신규 장수 찬탈자 조조와 6주년 대연회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국블레이드’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