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Binary Haze Interactive


Adglobe가 개발하고 Binary Haze Interactive가 퍼블리싱하는 다크 판타지 전술 RPG '리뎀션 리퍼즈(Redemption Reapers)'가 사악한 적을 기습할 준비를 마쳤다. 이 게임은 Windows PC용 스팀(Steam), 플레이스테이션 4, 닌텐도 스위치에서 2023년 2월 22일(수요일) 오전 7시(태평양 표준시)에 출시될 예정이다.

리뎀션 리퍼즈는 엔더 릴리즈의 프로듀서를 맡았던 히로유키 코바야시(Hiroyuki Kobayashi)감독이 만든 오리지널 스토리로, 전술 RPG 베테랑인 마사유키 호리카와(Masayuki Horikawa,파이어 엠블렘 시리즈 디렉터, 킹덤하츠3 기획), 토모카즈 후쿠시마(Tomokazu Fukushima, 메탈기어 솔리드, Freedom Wars 시나리오), 레이 콘도(Rei Kondoh, 베요네타 시리즈,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 음악)가 게임 밸런스 디자인을 맡았다.

알레한드라 레이노소(악마성 드라큘라, DOTA 2), 제이슨 스피삭(아케인, 틴 타이탄 Go!), Kyle McCarley(13 Sentinels: Aegis of Ruin, 니어: 오토마타), Allegra Clark(에이펙스 레전드,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David Lodge(페르소나 5, 파이널 판타지 XV), Caleb Yen(오징어 게임, 트라이앵글 스트래티지, 진격의 거인) 등 올스타 성우가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본 게임은 위협적인 '모스' 군대가 앞을 가로막는 모든 것을 학살함에 따라, 한때 멸시되던 용병 그룹만이 전멸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어책으로서 마지막 희망으로 언급된다. 악에 맞서는 인류의 마지막 저항군을 지휘하는 '잿빛 매 여단(Ashen Hawk Brigade)'은 전략적 팀 전술, 기습 공격 및 무기 시너지를 활용해 악랄한 적에 맞서 구원을 위한 전투를 시작한다.

전쟁으로 폐허가 된 마을과 성, 그리고 설원을 통과하는 여단의 일거수일투족을 정확하게 계획함으로써, 완벽한 위치에 배치해 무자비한 모스의 측면을 공격한다. 강점과 능력에 따라 각 전사를 배치하고, 정렬 범위, 근접전 및 잠입 전술을 마스터한다. 특수 능력을 발휘해 잿빛 매 여단이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플레이한다. '버터플라이 스팅(Butterfly Sting)'과 같은 특수 기술로 스틱 앤 무브(Stick-and-move) 기동성을 발휘해 최대 피해를 입히고, '스테거링 스텐스(Staggering Stance)'에서 공격해 적의 균형을 무너뜨린다.

승리 후 획득한 무기와 아이템으로 여단을 업그레이드 및 무장시키하고, 전투의 결속을 통해 팀원 간의 관계를 구축한다. 여단 구성원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풀어내고, 동료 전사와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게임 내 스토리 선택을 진행한다.

Binary Haze Interactive의 CEO Hiroyuki Kobayashi는 "리뎀션 리퍼즈의 영리한 전투 메커니즘은 전시 투쟁 중에 이뤄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재미를 더한다"라며, "게임이 출시되는 2월 22일에, 플레이어가 승리를 위해 이 대모험을 탐험하며 창의적인 전술을 실험하는 것을 지켜볼 날이 몹시 고대된다"고 말했다.

리뎀션 리퍼즈는 2023년 2월 22일 유럽에서 Windows PC용 스팀,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4에서 49.99유로에 출시된다. 그 외 지역에서도 이와 동일한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일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중국어(간체 및 번체), 한국어가 지원되며, 영어와 일본어로는 음성도 지원된다.

자세한 내용은 리뎀션 리퍼즈 웹사이트 또는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