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 www.egamepia.com/)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클래식 Dead Space™을 새롭게 재구성하여 한층 더 깊이 있고 몰입도 높은 경험을 제공하는 SF 서바이벌 호러 게임 『Dead Space™』(리메이크)의 PlayStation®5, XBOX SERIES X|S 패키지 제품을 오늘(2023년 1월 27일)부터 국내 정식발매 했다고 밝혔다. 본 게임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Dead Space™』(리메이크)는 원작 게임의 스릴 넘치는 비전을 충실히 구현하는 동시에 놀라운 그래픽 효과, 긴장감과 분위기를 더하는 오디오, 향상된 게임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평범한 엔지니어인 ‘아이작 클라크’가 되어 초대형 채굴 함선인 USG 이시무라의 수리 임무를 맡게 되는데 함선에서는 선원들이 살해당하고 아이작의 연인인 니콜이 실종되는 등 끔찍한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한다.

아이작은 니콜을 찾기 위해 무너져가는 정신을 붙잡고 엔지니어링 도구와 기술을 활용해 그를 향해 좁혀오는 적대적인 생물체인 네크로모프와 전투하면서 더욱 고조되어오는 함선 속 공포에 맞서 이시무라에서 벌어진 사건의 미스터리를 파헤쳐 나가게 된다.

2023년 1월 27일 국내 정식발매 된 PlayStation®5, XBOX SERIES X|S 『Dead Space™』(리메이크) 패키지 제품의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