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톰 화제의 신작 '나이트 워커'의 첫 콘텐츠 업데이트로 신규 던전 '데자뷔'가 추가되었다.

'데자뷔'는 주간 리그 형태의 PVE 던전으로, 정해진 기간 동안 보스 몬스터에게 가한 총 피해량을 모두 더해 집계하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데자뷔' 진입 전에는 전용 버프를 받을 수 있으며, 이 전용 버프는 매주 바뀌어 주마다 새로운 느낌을 주게끔 설계되어있다.

'데자뷔'의 첫 보스 몬스터는 쌍도끼를 다루는 '야후'이며, 이 보스 몬스터는 2주 단위로 바뀌게 된다. 또한, 달성한 성적에 따라 보상으로 거래소에서사용 가능한 화폐 '쿼드'를 얻을 수 있으며, 리그 등급이 승격되면 승격 시마다 '원석'을 받을 수 있다.

이 소식 외에도 '나이트 워커'의 박주형 총괄 디렉터는 서비스 이후 1주 간 집계된 유저 피드백과 이에 대한 개선 방향성을 '디렉터 편지'를 통해 공개했다. 박주형 디렉터는 캐릭터 모델링은 물론 UI/UX, 최적화 등 게임 내 각 요소에 대한 피드백을 수용하고, 더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도록 개선하겠다고 약속했으며, PVP 콘텐츠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밸런스 조정을 가하는 중이라 덧붙였다.

추가로, 넥슨은 스킬 프리셋을 미리 지정할 수 있는 '명품 프리셋 확장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나이트 워커'는 지난 26일 출시된 PC MORPG로, 에이스톰 특유의 느낌을 살린 액션 게임이다. '나이트 워커';에는 현재 6명의 기본 캐릭터와 12종의 전직 캐릭터가 존재하며, 200 개의 스토리 던전을 비롯한 보스전,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