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엔비디아 RTX 40 그래픽과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스텔스 17 Studio' 게이밍 노트북 사전예약 판매( https://url.kr/svf4cd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판매는 온라인 마켓에서 진행되며, 신제품 구매 시 백팩 및 마우스 등 푸짐한 사은품과 5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제품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5만원 스팀코드를 추가 증정해, 더 큰 혜택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MSI '스텔스 17 Studio A13VH'는 하이엔드 초슬림 게이밍 노트북이다. 고사양 프로세서와 그래픽을 탑재하고도 20.1mm의 얇은 두께를 자랑한다. 이동성에 특화된 사이즈와 99.9Whr 대용량 배터리, 썬더볼트 4 포트로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한다.


또한 엔비디아의 에이다 러브레이스 아키텍처 기반의 RTX 4080 그래픽을 탑재했다. 이전 세대 대비 2배 향상된 성능과 효율은 물론, 엔비디아 스튜디오 인증을 받아 게이머뿐만 아니라 사진, 영상 편집자에게도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13세대 인텔 코어 i7-13700H 프로세서를 탑재해 최대 14개의 코어(6개 P코어, 8개 E코어)로 고성능 게임부터 백그라운드 작업까지 쾌적하게 처리한다. QHD 고해상도 240Hz 고주사율 안티글레어 IPS 타입 패널로 어느 각도에서나 일관된 화질, 생생하고 다채로운 컬러를 체감할 수 있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