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HP


HP는 2월 6일부터 14일까지 지마켓 2월 디지털 빅세일을 통해 가성비의 게이밍 노트북, 'HP 빅터스 15 & 16'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HP 공식 유통사인 에스라이즈를 통해 진행되며 선택 쿠폰 15%, 중복 쿠폰 20%, 카드 할인 5%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에 따라 최대 50만 원까지의 할인이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 대상 제품인 HP 빅터스 16-d1206TX, HP 빅터스 16-d1202TX, HP 빅터스 15-fa0051TX는 고사양 인텔 12세대 i7, i5 프로세서(Intel® Core™ i7, i5) CPU와 지포스 RTX 30시리즈(NVIDIA® GeForce RTX™ 30) 그래픽을 탑재하여 뛰어난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게이밍 노트북이다. 최신 게임은 물론 높은 높은 성능이 필수적인 영상 및 사진 편집, CAD, 3D 모델링을 보다 부드럽게 실행할 수 있으며 성능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추고 있다.

HP Wide vision 720p HD 카메라와 듀얼 어레이 디지털 마이크를 지원하여 게임 환경을 비롯한 화상회의, 온라인 클래스 등의 사무 및 교육의 다중 커뮤니케이션 환경 구축에도 용이하다.

HP 빅터스 16의 경우 4800MHz의 클럭 수를 자랑하는 차세대 D램 규격인 DDR5 메모리를 듀얼 채널로 기본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강화된 냉각 성능을 통해 쾌적하고 안정적인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HP 빅터스 15 & 16 모두 '오멘 게이밍 허브(OMEN GAMING HUB)'를 통해 시스템 성능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해당 소프트웨어는 사용자의 취향과 환경에 따라 클릭 한 번으로 간단하게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 별도의 유틸리티로, 오버클럭 및 팬 속도 제어, 네트워크 부스터 등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Bang & Olufsen(뱅 앤 올룹슨)의 기술력이 포함된 프리미엄 오디오를 탑재하여 실감 넘치는 게임 사운드 및 음악, 영화 등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만끽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구매 후 1년간 A/S 및 방문 서비스가 가능하며 24시간 365일 전문가에게 문의할 수 있는 카카오톡 플러스 상담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