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G마켓에서 진행하는 디지털 빅세일에 참여해 미니PC Cubi 5 C5205U의 할인 소식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대상으로 2월 6일부터 14일까지 총 9일간 진행된다. 그중 MSI 미니PC는 15% 선택쿠폰과 5% 카드할인을 추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SI 미니 Cubi 5 C5205U는 0.66L의 컴팩트한 사이즈에도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면서 꾸준한 사용자층을 확보하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블랙 또는 화이트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작업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인텔® 셀러론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또한, 여러 환경에 적합한 사양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간편한 조립방식을 채택해 누구나 쉽게 성능을 강화시킬 수 있다. 발열 해소에 뛰어난 디자인은 물론 23.6dB에 준하는 저소음을 자랑한다.

HDMI와 DP 그리고 USB Type-C 포트까지 연결 호환성도 챙겼으며, CPU만 탑재된 베어본부터 RAM 4G, 128GB SSD, 윈도우11프로 등 구매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풀시스템까지 확인해볼 수 있다. 최대 할인 혜택 적용 시 베어본 제품은 16만 원 대, 풀시스템은 24만 원 대로 만날 수 있다.

한편, MSI 관계자는 “가정, 사무실, 키오스크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는 미니PC를 행사에 참여시켜 전세계 최저가라는 파격적인 타이틀로 매력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많은 구매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