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HP OMEN

▲ 극강의 성능을 갖춘 게이밍 노트북! 'HP OMEN 16'

HP는 디지털 가전 빅세일 기간 동안 노트북과 데스크톱, 모니터를 비롯하여 최근 출시된 스마트 OLED 뷰어 등을 졸업 및 입학 시즌을 기념하여 뛰어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지마켓 및 옥션에서 2월 6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되며 PC 관련 유통 기업 (주)아인스시스템이 맡는다.

HP는 하이엔드 게이밍 브랜드인 오멘(OMEN) 게이밍 노트북 제품군과 탁월한 가성비로 사랑받고 있는 게이밍 브랜드인 빅터스(VICTUS)의 게이밍 데스크톱 및 노트북 제품군, 게이밍 모니터 제품군, HP 일체형 PC 그리고 작년 10월 런칭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13.3형 OLED 패널이 적용된 유무선 포터블 모니터 스마트 OLED 뷰어 등을 15% 디지털 가전 빅세일 쿠폰과 중복 쿠폰, 카드 할인 등을 통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오멘 게이밍 노트북의 대표 모델이라 할 수 있는 'HP OMEN 16-K0076TX'는 인텔 12세대 i7-12700H 프로세서와 동급 최고 성능인 TGP 140W 사양의 엔비디아 RTX 3060 그래픽, DDR4보다 50퍼센트 이상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는 DDR5 16GB, QHD 해상도 및 165Hz 주사율의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게이밍을 물론 고사양을 요구하는 크리에이터에게도 적합한 노트북이다.

한편, HP OMEN은 국내 최대 규모의 e스포츠 리그 LCK를 비롯하여 해당 종목의 인기구단인 T1과의 다년간 계약을 유지하며 대회 및 게임용 PC를 협찬하고 있다.

▲ 이게 사무용이야 게임용이야? 성능은 게이밍이다! 'HP 빅터스 1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