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가 수집형 전략 RPG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영문 타이틀: Eternal Saga: Region Tactics, 이하 ‘이터널소드’)’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야차 종족의 신규 영웅 ‘카에데’가 모습을 드러낸다. 카에데는 원거리 공격에 탁월한 궁수 타입 영웅이다. ‘헤드샷’으로 한 명의 적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전술기를 구사한다. 또한, 화약이 담긴 산탄을 발사해 여러 명의 적을 공격하는 광역 스킬 뿐만 아니라 야차 종족 아군의 위력을 강화시키는 능력을 지녀 용병단 전투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 외에도 ‘결투장’에서 다른 서버의 유저와 경쟁할 수 있게 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이세계 시즌 순위’를 통해 여타 서버 상위 20위 내 유저 중 원하는 상대와 결투를 벌이고 전력을 시험해 볼 수 있다.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이달 28일까지 ‘2023 밸런타인데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게임에 접속만 하면 이벤트 아이템인 ‘초코 조각’을 받을 수 있으며, 월드맵의 모든 스테이지에서도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초코 조각은 게임 재화 ‘킹코인’과 교환해 ‘영웅 소울 웨폰 소환서’ 등 주요 아이템 구매에 활용할 수 있다. 획득한 초코 조각으로는 ‘밸런타인 제작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초코 조각을 모아 ‘수제 하트 초콜릿’을 제작하면 이벤트 전설 아이템이 담긴 ‘밸런타인데이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