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로지텍


사무용 및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 기업 로지텍(Logitech)에서 자사의 인기 제품인 웹캠과 마이크 제품을 대상으로 지마켓 디지털 빅세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2월 6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하며 최대 37% 할인율이 적용되는 이번 행사는 로지텍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를 통해 진행한다.

'로지텍 스트림 캠(STREAM CAM)'은 Full HD 1080p 60FPS의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는 PC용 소형 카메라다. 유튜브, 트위치, 틱톡, 아프리카 등 라이브 스트리밍(Live Streaming) 개인방송 전용 장비로 적극 추천되는 제품으로, 다양한 화상회의 애플리케이션과 호환되는 것은 물론 프리미엄 듀얼 마이크가 전면에 탑재되어 별도의 마이크 없이 음성 녹음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로지텍 캡처(Logitech Capture)와 내장된 AI를 통해 주변 환경 변화에 즉각 반응하여 정확한 초점을 맞출 수 있는 안면 인식 스마트 오토 포커스 및 노출 조정 기능도 지원하는 제품이다.

그 외에도 인스타그램과 같이 SNS 업로드에 적합한 9:16 비율의 Full HD 세로형 비디오 촬영, 전자식 흔들림 보정, 여러 대의 카메라 연동, 실시간 텍스트 오버레이, 장면 전환 효과 등 다양한 웹캠 제어 기능 또한 지원한다. 로지텍 스트림 캠(STREAM CAM)은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USB-C 타입 3.1 케이블 연결을 지원하여 안정성과 더불어 빠른 영상 전송 속도가 특징이다.

▲ FHD + 60FPS의 선명한 화질을 지원하는 소형 카메라, '로지텍 스트림 캠'

가성비 웹캠으로 유명한 '로지텍 C270'은 화상 통화 및 비대면 회의, 온라인 수업은 물론 주요 애플리케이션과 호환되는 웹캠이다. 합리적인 가격임에도 필요한 기능은 알차게 탑재되어 있다. FHD 720p와 30fps의 사양을 지원하며 자동 조명 보정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어둡거나 희미한 조명에서도 스스로 화질을 조정하며 보다 매끄럽고 선명한 화면 촬영이 가능하다.

노이즈 감소 내장 마이크가 탑재되었으며 로지텍 전용 웹캠 소프트웨어를 통해 밝기나 대비, 선명도는 물론 팬, 줌, 캡처, 동작감지 등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자 입맛에 맞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 가성비의 소형 웹캠, '로지텍 C270'

고성능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로지텍 블루 예티(BLUE YETI)'는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뮤지션, 음향 전문가, 유튜버, 아프리카, 트위치, 라이브 스트리머들이 애용하는 마이크다. 고성능 콘덴서 캡슐을 기반으로 다양한 형태의 지향성, 수음 패턴을 조절하며 풍부한 공간감과 입체적 사운드를 구현해 준다.

3.5파이 헤드폰 단자를 이용하여 녹음 중에도 딜레이 없이 빠른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정식 규격의 홀 마운트를 통해 RADIUS III, Compass에 연결하여 원하는 각도로 마이크를 고정할 수도 있어 공간 연출을 위한 활용이 무궁무진하다.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에 포함된 'Blue VO!CE' 기능을 이용하여 다양한 프리셋을 선택할 수 있다. 덕분에 콘텐츠에 맞는 분위기를 한껏 연출할 수 있으며 세밀한 값을 확인하여 보다 디테일한 조정 또한 가능하다.

플러그 앤 플레이 연결 방식을 지원하여 간단한 USB 연결 만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녹음 및 스트리밍, 온라인 회의, 팟캐스트, ASMR 등 다양한 사운드 요구 환경에 알맞은 픽업 패턴 설정도 가능하여 보다 생생하고 몰입감 있는 프로급의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디지털 빅세일을 통해 '로지텍 콤보 터치' 등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한편, 로지텍의 사무용 제품군은 무선 마우스 및 키보드를 필두로 비즈니스 액세서리 분야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게임 음성채팅부터 음질이 중요한 분야별 프로들까지? 성능 좋은 스탠딩 마이크, '로지텍 블루 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