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수스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 www.asus.com/kr)가 고객 서비스 'ASUS 퍼펙트 워런티(Perfect Warranty)'를 알리며 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ASUS 퍼펙트 워런티는 2023년부터 출시되는 신제품 노트북을 대상으로 기본 1년의 보증 기간에 더해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이 발생한 경우에도 자재비 및 인건비를 포함한 수리비 전액을 에이수스에서 부담하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2023년에 출시된 젠북 및 비보북 컨슈머 노트북 제품군과 ROG 및 TUF 게이밍 노트북 제품군을 대상으로 지원하며 구입 후 보증기간 1년 내 1회에 한해서 제공된다. 침수나 바이러스로 인한 고장, 낙하 및 감전으로 인한 파손에 대한 수리까지 모두 지원하며 O/S(운영체제)가 포함된 제품의 경우에는 보증기간 내 1회에 한해서 윈도우 재설치까지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택배 서비스를 통한 접수 및 배송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ASUS는 컨슈머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에서 점유율이 상승함에 따라 이에 걸맞은 서비스 역량 강화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해 고객 편의성 증대를 도모하고 있다.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ASUS 프리미엄 케어는 최대 3년까지의 보증 기간 연장, 우발적 손상 방지 패키지(ADP), 출장 수리 서비스, 배터리 서비스 등의 4가지 옵션을 제공하는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들이 자신의 상황과 제품 특성에 맞춰 지원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는 ASUS 프리미엄 케어 포 비즈니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업 고객 전용 상담 센터를 운영하고, 전국 익일 방문 보장, 전문 엔지니어 배치, 부품 우선공급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기업 고객들의 중단 없는 비즈니스 환경 구현을 지원하고 있다.

서비스센터 역시 지속적으로 확충하고 있다. 용산에 위치한 직영 서비스센터 ASUS Royal Club과 공인 서비스센터인 TG삼보 서비스센터를 포함하여 총 38곳의 서비스센터를 전국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직접 방문하지 않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택배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에이수스의 잭 황 지사장은 "ASUS는 한국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점차 확대해나감에 따라 강력한 서비스 역량 구축 방면으로도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이번 ASUS 퍼펙트 워런티와 같은 고객 서비스 확충과 더불어 앞으로도 다방면의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와 고객 충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객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ASUS 공식 홈페이지 또는 ASUS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