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신규 장비 프리텐더 오메가 장비 세트를 추가하고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기존의 공격형 오메가 장비인 트리니티, 서유기, 아스트로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프리텐더 오메가 장비’가 추가됐다. 프리텐더 장비는 빠른 잽 속도감 있는 훅 그리고 강력한 어퍼컷을 구사하는 총 3개의 글러브로 구성됐다.

이와 더불어 참여할수록 보상이 늘어나는 ‘챔피언 패스’도 추가된다. 시즌 미션을 완수하여 경험치를 받을 수 있으며, 시즌 패스 레벨을 올리면 게임 내 아이템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용자의 수월한 초반 플레이를 위해 라이벌 모드 1그룹의 대전 난이도를 하향 조정했고, 게임 내 치명타 발생 및 대미지 이용자 인터페이스 역시 개선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14일부터 28일까지 게임에 접속 만해도 코인 3,000개, 오메가 진화재료, 프리텐더 오메가 상자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리텐더 오메가 장비를 장착한 캐릭터로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 경기가 진행된다. 신규 오메가 장비도 사용하고 보상도 받을 수 있는 프리텐더 오메가 이벤트 경기는 3월 3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