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1일, 로스트아크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클래스의 신규 헤어 및 동공, 문양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약 7개월만에 새로운 커스터마이징이 등장한 만큼, 많은 모험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커스터마이징 장인 분들께서 이러한 기회를 놓칠리 없죠.

새로 출시된 헤어와 문양, 동공을 활용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공유되었는데요. 다양한 클래스의 새로운 신상 커스터마이징이 공유된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번엔 많은 인기를 얻었던 인기 커스터마이징 13종을 모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 많은 모험가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신규 커스터마이징(헤어, 문양, 동공)


[상시공유] 실린 커마

신규 헤어를 활용한 실린의 커스터마이징과 일부 아바타의 염색 코드까지 공유된 게시글입니다. 커스터마이징과 어울리는 다양한 아바타의 염색 코드까지 포함되어 있는 만큼, 완성된 코디로 캐릭터를 꾸미는 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상시공유] 실린 커마 By. 삐쭈


실린 신규헤어

붉은 계열의 머리 색상이 눈에 띄는 커스터마이징인데요. 신규 헤어의 부드러운 느낌과 합쳐저 전체적으로 차분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2023 설빔 아바타 세트인 '야망의 첫 발걸음' 세트와 궁합이 잘 맞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머리 아바타는 '낭만의 첫 발걸음'을 선택한 모습도 인상적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실린 신규헤어 By. 알리기에


[상시공유] 커마일지겸 눈동자가 신비로워서 만듬

신규 헤어뿐만 아니라, 새로 출시된 동공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커스터마이징입니다. 본문 내의 링크에선 신규 동공 별로 예쁜 색감을 지닌 컬러 조합 7종도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동공 자체가 주는 느낌이 신비롭다 보니,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상시공유] 커마일지겸 눈동자가 신비로워서 만듬 By. 틴트1


신규헤어 실린 상시공유! (색만바꾼사진추가)

밝은 헤어 컬러와 대비되는 파란색 눈과 장신구가 눈에 띄는 마법사 클래스의 커스터마이징입니다. 베이스 컬러가 무채색인 만큼, 파란색의 동공과 머리, 상의 아바타가 확실한 포인트가 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동공의 색상과 헤어 스타일만 바꿔도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신규헤어 실린 상시공유! (색만바꾼사진추가) By. 현정잉


[상시공유]실린 인어공주 커마

신규 헤어를 활용해 인어공주인 '에리얼'을 생각하며 커스터마이징을 완성하셨다고 하는데요. 포인트가되는 붉은 색감의 헤어 스타일과 에메랄드 빛의 눈동자가 인상적인 커스터마이징입니다. 채도가 낮은 붉은색이 포인트가되어 조금 더 단아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상시공유]실린 인어공주 커마 By. 구덕잉


[파일공유] 애니츠 신규헤어 2.2

애니츠(무도가)의 신규 헤어를 활용한 커스터마이징입니다. 헤어나 눈동자에 포인트가 되는 색이 사용되진 않았지만, 외모만으로 완벽한 커스터마이징이 완성된 것이 인상적이네요. 셔츠같은 단아한 복장 소화력도 높고, 화려한 디자인의 '광휘의 첫 발걸음' 상의와도 잘 어울리는 커스터마이징으로 보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파일공유] 애니츠 신규헤어 2.2 By. 커마찍는노인


[상시 공유] 애니츠 신규헤어 커마

신규 헤어와 문양까지 활용한 애니츠의 커스터마이징입니다. 밝은 색상의 헤어 컬러와 외모가 어우러져 세련미가 넘쳐나는 모습인데요. 조명에 따라 어두운 환경에서는 조금 더 외모가 도드라져 보이기도 합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상시 공유] 애니츠 신규헤어 커마 By. 루리리아


[상시 공유] 브라운 애니츠

헤어와 눈동자, 메이크업까지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완성한 애니츠(무도가)의 커스터마이징입니다. 예시 이미지에선 신규 헤어 이외에 기존 헤어를 활용한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요. 색감 자체가 완벽한 만큼, 취향에 따라 헤어 스타일을 바꿔서 사용해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상시 공유] 브라운 애니츠 By. 한소라


[상시] 신규헤어 데런

화려한 텍스쳐의 신규 헤어와 고혹적인 느낌의 보라색 눈동자가 인상적인 데런의 커스터마이징입니다. 4주년 아바타와의 궁합도 완벽한데요. 댓글을 통해 공유된 아바타의 염색 코드는 모든 부위 000000으로 설정된 모습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상시] 신규헤어 데런 By. 미역주스


[상시공유] 스커 2종

이번에 출시된 남자 캐릭터의 신규 헤어는 어느 정도 기장감이 있게 출시되었는데요. 신규 헤어 2종 중 가르마 라인이 있는 헤어를 활용한 스트라이커의 커스터마이징입니다. 밝은 색의 2번, 흑발인 4번 두 가지 커스터마이징이 공유되었는데,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인상이 돋보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상시공유] 스커 2종 By. 바삭감튀


[공유] 싸가지 커마 공유 / 스페셜리스트

날카로워 보이는 외모가 인상적인 스페셜리스트의 커스터마이징인데요. 각도에 따라 인상에 차이가 생기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신규 헤어와 문양을 모두 사용한 커스터마이징이며, 무보정 스크린샷에선 귀여움이 넘쳐나는 외모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 링크 바로가기 : [공유] 싸가지 커마 공유 / 스페셜리스트 By. 밤뚱


상시커마공유2종_스페셜리스트_신규헤어_점순이편

신규 헤어와 문양(점)을 모두 활용한 스페셜리스트의 커스터마이징 2종입니다. 부드러운 느낌의 신규 헤어와 어울리는 웜톤 염색이 인상적인데요. 신규 문양인 점을 활용해 눈물점으로 포인트를 준 점도 눈에 띄는 커스터마이징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상시커마공유2종_스페셜리스트_신규헤어_점순이편 By. 까마귀사장


신규헤어 도화가 커마 공유

스페셜리스트의 신규 헤어를 활용한 커스터마이징입니다. 전체적으로 웜톤 헤어와 어울리게 구성되어 있어, 따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헤어를 밝은 색으로 변경해도 조화가 크게 깨지지 않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취향에 따라 머리 색을 조정해서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 링크 바로가기 : 신규헤어 도화가 커마 공유 By. 소행성대

※ 장인분들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작품들입니다. 2차 공유, 재배포 등에 유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