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가 기대작 나이트 크로우의 CM 토크 영상을 공개하고 함께 향후 일정을 공개했다. 3월 내 사전 예약을 진행하는 나이트 크로우는 4월 중 출시를 목표로 한다.


위메이드는 9일 매드엔진이 개발하는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출시 채비를 마치고 사전 예약 진행 일정을 알렸다. 언리얼5로 제작, 실사풍 그래픽을 추구하는 나이트 크로우는 4차 십자군 전쟁과 영원할 것 같던 동로마 제국이 몰락한 혼돈의 중세를 배경으로 한다.

이날 공개된 CM 토크 영상에서는 게임의 전체적인 스토리와 게임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게임의 배경처럼 복수를 꿈꾸며 은둔한 왕자와 욕망에 사로잡힌 기사들, 걷잡을 수 없이 세를 불리는 이교도 등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밤까마귀 길드, 나이트 크로우의 이야기가 펼쳐지게 된다.

위메이드는 제1차 십자군 전쟁을 선포하며 교황이 제창한 십자군의 모토 Deus Vult, 신이 그것을 바라신다는 라틴어 경구를 강조했다. 역사와 무게를 느낄 수 있는 표현인 만큼 게임의 거대한 규모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게 위메이드 측의 설명이다.

가상의 유럽을 중심으로 플레이어만의 이야기를 써내려가는 나이트 크로우는 3월 중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또한, 앞선 인게임 트레일러, 이번 CM 토크에 이어 게임의 아트 디렉터가 등장하는 Dev Talk 역시 곧 공개될 예정이다.

나이트 크로우는 PC, 모바일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MMORPG로 오는 4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