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한정판 아바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댄스파티를 마련했다.


오디션에 따르면 2023년 2월9일 정기점검 후부터 2월23일 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모드 커플댄스'를 기간 한정으로 오픈한다. 이벤트모드 커플댄스 플레이에 필요한 티켓이 매일 5장씩 자동으로 리필되며 추가 티켓은 이벤트모드 창에서 즉시 구매할 수 있다.

유저들은 이벤트모드 커플댄스에서 커플 포인트와 이벤트 코인을 기본 보상으로 받는다. 이벤트 코인을 모아 밸런런타인데이 한정 아바타인 '달콤함에퐁당 발렌타인패션 신발(무기한)', '달콤함에퐁당 발렌타인패션 헤어(무기한)', '달콤함에퐁당 발렌타인패션 세트(무기한)' 등으로 교환 가능하고 커플 포인트로 커플레벨을 높여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한빛소프트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역시 함께 진행되 이벤트캐시,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커플가든 '다이아 자판기'의 1일 충전횟수가 평소의 3배인 30회로 증가한다. 다이아 자판기에서는 가든 내 만개한 꽃 수확 시 커플포인트와 커플가든 평점을 추가로 제공하는 설치형 토템인 '꽃놀이하러온 고슴도치’(커플포인트)와 '정원의대장 농부고슴도치’(가든평점)’가 등장하며 토템 외에 일정량의 가든 평점과 커플포인트도 즉시 획득 가능하다.

오디션 관계자는 "지난해 7주년을 기념하며 사전축제로 첫 선을 보인 후 유저분들께서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이벤트모드 커플댄스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더욱 풍성한 보상과 함께 기간 한정 오픈한다"며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으니, 오디션 유저분들 모두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