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모아이게임즈

모아이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트라하 인피니티’가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이한 ‘트라하 인피니티’는 고대 등급의 상위 등급인 신화 등급 장비를 추가했다. 이로써 더욱 높은 전투력 달성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는 1주년 기념 머리, 얼굴 장식이 추가되었으며 게임 접속 및 쿠폰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풍성한 보상이 담긴 1주년 쿠폰을 공개했으며, 오는 15일까지 게임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감사의 마음이 담긴 1주년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접속 이벤트 또는 인게임 콘텐츠 진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코인으로 응모권을 구매해 전설 등급 장비, 선각자의 유물 등에 응모하거나 마력의 근원, 소울 회복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1주년 한정 응모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 밖에도 2,200레벨 미만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한 경험치, 골드, 아이템 획득량과 퀘스트 및 던전 보상량이 대폭 증가하는 성장의 기운 버프를 지원한다.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는 “여러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한 트라하 인피니티가 출시 1주년을 맞이했다”라며, “1주년을 함께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푸짐한 선물과 다양한 이벤트를 즐겨주시길 바라며, 항상 재미와 즐거움을 드리는 게임이 되도록 항상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1주년을 맞이한 ‘트라하 인피니티’의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