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귀전 시리즈 선보인 오메가포스의 새로운 헌팅 액션 와일드 하츠(Wild Hearts). EA 오리지널이 시네마틱 CG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위압감 넘치는 세계를 그려냈다.


이번에 공개된 2분 30초 분량의 CG 트레일러는 게임의 다양한 액션,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 그리고 다양한 기계를 사용하는 전투 등 와일드 하츠의 특징을 프리렌더링 그래픽으로 다양하게 담아냈다. EA 오리지널이 그간 짤막한 액션부터 게임 특징, 5분 이상의 실기 게임플레이 등 다양한 인게임 영상을 공개해온 만큼 이번 CG 트레일러는 색다른 모습을 강조했다 할 수 있다.

영상에서는 화산 같은 몸을 영악하게 쓸 줄 아는 용암 원숭이, 장엄한 모습으로 신 같은 존재로까지 여겨진 아마테라스, 늑대의 모습을 하고 빠른 속도와 강한 힘으로 인간을 괴롭히는 죽음사냥꾼, 주변 마을 사람들에게 공포의 대상으로 꼽히는 제왕 멧돼지 등 다양한 케모노가 등장한다. 이들은 하나같이 강력한 모습으로 인간들을 위협에 빠트린다. 거대한 동물형 괴물인 케모노는 자연의 힘이 깃들어 진화한 거대 짐승으로 일반적인 인간이 쉬이 상대할 수 없는 위력을 자랑한다.

이런 괴물들을 상대하기 위해 인간들은 카라쿠리라는 도구를 사용한다. 자연의 에너지를 활용한 카라쿠리는 설치 즉시 무기나 도구로 변해 케모노 사냥을 돕는다. 굴림바퀴처럼 인간이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수단부터 전투 중 높이 뛰어올라 적의 시선을 분산시킬 수 있는 용수철 발판, 주변에 거대한 피해를 주는 지뢰, 느린 함정으로 적을 기절시키고 큰 피해를 주는 메공이 등 다양한 카라쿠리를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영상 역시 이런 카라쿠리를 활용한 전투와 이동을 다수 확인할 수 있다.

봉건 시대 일본에서 영감을 얻어 아름다운 자연과 대규모 헌팅 액션을 그린 와일드 하츠는 오는 17일 PC, PS5, XSX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