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은 9일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카스온라인)에 신규 좀비 시나리오 및 시즌 15 ‘사이보그’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시나리오 챕터 ‘추적: 버려진 사냥개’는 PvE 모드로, 지난 시나리오에서 임무를 실패한 ‘리트슈카’가 은신처에 복귀해 좀비들과 마주하는 상황을 담고 있다.

신규 보스 ‘나라크’는 땅속으로 이동하다가 먹이를 감지하면 솟구쳐올라 한 입에 먹이를 집어삼키는 괴수로, 자신의 영역을 침범한 적을 거대한 몸으로 짓누르거나 여러 개의 꼬리로 공격한다. 호흡 한 번으로 치명상을 주는 ‘초압축 독가스’가 큰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22일까지 ‘타임어택 챌린지’를 진행한다. 신규 좀비 시나리오 ‘어려움’ 난이도 이상을 1인 플레이로 완수하고 클리어 영상과 결과를 스크린샷으로 촬영해 개인 유튜브와 자유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클리어 기록 순위에 따라 최대 3등까지 초월 해독기(30개)와 클래스 해독기(30개)를 지급한다. 또 정상적으로 클리어한 영상으로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이벤트 해독기(5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초월 해독기(5개)’를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6월 1일까지 신규 시즌 15 ‘사이보그’를 선보이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달성한 등급에 따라 보상을 획득하는 ‘시즌 패스’를 오픈했다. 시즌 동안 다양한 게임 내 임무와 이벤트에 참여해 시즌 등급을 올리고 등급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시즌패스 보상으로는 사이보그 콘셉트를 활용해 재탄생한 ‘레이저 스톰’, ‘다트 피스톨 TECH’, ‘크로우 바 매버릭 TECH’, ‘아발란체 TECH’ 무기 4종과 사이보그 도색 도안 및 스프레이 등이며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일반 좀비 코스튬을 최초로 지급한다.

‘카스온라인’ 신규 좀비 시나리오 및 시즌 15 ‘사이보그’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