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HoYoverse)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동시에 오늘(10일)부터 실시 예정인 글로벌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기념하기 위해 캐릭터 ‘백로’가 등장하는 신규 프로모션 영상 ‘건조 주의보’를 공개했다.

이번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간단히 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거나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위시리스트 추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든 사전등록 참여자는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별의 궤도 티켓’과 캐릭터 ‘서벌’을 획득할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은 얼음으로 뒤덮인 행성 야릴로-VI의 순백색 눈 아래 숨겨진 비밀과 위기를 탐사하는 스토리가 담긴 은하 판타지 RPG로, 턴제 전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다. 또한 아름다운 풍경과 낭만적인 은하 판타지 서사시는 한 편의 방대한 SF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숨겨진 비밀과 위기의 탐사는 환상적인 여정으로 이끄는 요소가 된다.

게임은 모바일과 PC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으며, 특색 있는 세계에서 모험은 물론 광활한 맵 탐사와 미궁 수수께끼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붕괴: 스타레일’ 사전등록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