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틱 RPG 헤븐 번즈 레드가 2월 10일 정식 출시됐다. 동시에 애니메이션 Angel Beats!와의 기간 한정 콜라보 이벤트도 시작됐다.

일본에서 이미 서비스 중인 헤븐 번즈 레드에 한국어를 언어 선택으로 추가하는 형태로 출시되었으며, 일본과 동시에 운영될 예정이다. 한국 출시를 기념해 SS 섬광의 서킷 버스트 카야모리 루카를 비롯 쿼츠 3,000개, 10연속 뽑기 티켓 등이 제공된다.

또한 이미 일본에서 공개 및 수록된 모든 콘텐츠는 한국에서도 출시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엔젤비트 콜라보를 포함, 추후에도 일본과 동일한 타이밍에 콘텐츠 추가가 진행될 예정이다.

정식 출시 후에는 게임 내 콘텐츠 추가 및 업데이트, 캠페인 등을 일본어/한국어/중국어(번체)로 동시에 실시할 뿐만 아니라, 공식 생방송 '헤븐 번즈 레드 정보국'과 공식 SNS에서 정보 등도 함께 공개된다.

정식 출시 후의 첫 생방송이기도 한 '헤븐 번즈 레드 정보국 Vol.4'는 일본 공식 방송 '헤브번 정보국'과 동시간에 방송을 진행, 최신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2월 23일 20시에 진행된다. 게임과 관련된 최신 정보는 공식 SNS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Key사의 대표작 중 하나인 애니메이션 Angel Beats!와의 콜라보는 2월 10일부터 한국/일본/번체권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콜라보에서는 Angel Beats!의 나카무라 유리, 타치바나 카나데, 이리에 미유키가 등장하며, 마에다 준이 그려낸 Angel Beats!의 새로운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Angel Beats!에 등장하는 걸밴드 Girls Dead Monster의 곡을 헤븐 번즈 레드 속에서 등장하는 제31A부대의 멤버로 구성된 밴드 She is Legend가 커버한다.

헤븐 번즈 레드는 Key 마에다 준의 15년 만의 신작 게임으로, 22년 일본에서 출시된 바 있다. 3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 ’Google Play 2022 올해를 빛낸 앱·게임’에서 2022 올해의 베스트 게임을 수상했다.

헤븐 번즈 레드 출시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헤븐 번즈 레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